본문 바로가기


2021년 지역사회&기업과 함께하는 WINNER LINC+ 창의대첩 수상
2021년 지역사회&기업과 함께하는 WINNER LINC+ 창의대첩 수상
탄소융합공학과2021-07-19

2021년 07.01 ~ 02 일 무박 2일간 진행된 지역사회&기업과 함께하는 WINNER LINC+ 창의대첩에서 탄소융합공학과 학생들이 수상을 하였다.

탄소융합공학과에서 총 4팀(이매진 트랙 3팀, 메이킹 트랙 1팀)이 출전하여 각 팀마다 창의적이고 특색을 갖춘 아이디어를 주제로 대회에 출전하였다.

그 중 3학년 변유영, 김진성(열났슈-이매진 트랙) 팀은 열전소자를 이용한 웨어러블 디바이스형 자가 발전기를 주제로  2등상인 최우수상과 동일한 기업체상 을 수상하였다.

3학년 이재영,신현호,최민(Elon Mask-메이킹트랙)팀은 폐마스크의 고분자 특성을 활용하여 세계적으로 대두되고있는 환경오염문제 개선 방법의 주제로 창의상을 수상하였다.

3학년 엄지원, 이성범, 문성종(이거올려조-이매진 트랙)팀은 사회적 약자를 배려한 대중교통의 짐칸 설계의 주제로 창의상을 수상하였다.

이번 WINNER LINC+ 창의대첩에서 탄소융합공학과 학생들은 총 4팀중 3팀이 수상하는 실적을 달성함으로, 앞으로 많은 교내 대회에서 탄소융합공학과 학생들의 뛰어난 활약이 기대된다.